래퍼 이센스가 오는 7월 22일 4년만의 새 앨범 ‘이방인’의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 싱글 ‘그XX아들같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특히, 비스츠앤네이티브스(이하 BANA) 유튜브 채널(@watchbana)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이번 싱글의 뮤직비디오에는 이센스가 직접 출연하여 스탠딩 코미디언으로써 열연하며 연기력을 뽐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앨범 ‘이방인’의 선공개 싱글 ‘그XX아들같이’는 지난해 발표한 MTLA와 마찬가지로 외국 프로듀서 ‘Decap’이 프로듀싱하고, 떠오르는 북미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커셔스 클레이(Cautious Clay)’가 편곡을 마무리했다.
오랫동안 이센스를 기다려온 힙합음악 팬들은 이번 선공개 싱글 ‘그XX아들같이’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22일 발매될 앨범 ‘이방인’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또한 이센스는 내일(6일) 홍대 하이츠 스토어에서 새앨범 ‘이방인’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독점 MD들과 MD구매자들에게만 증정되는 한정 카세트 테이프 등을 만날 수 있다.
이센스의 4년만의 새 앨범 ‘이방인’ 선공개 싱글 ‘그XX아들같이’는 모든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BANA유튜브 채널(@watchbana)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