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과 이진혁의 ‘프듀X’ 콘셉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5일(오늘) Ment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연습생들의 콘셉트 포스터가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연습생들의 콘셉트 포스터가 국민 프로듀서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지난 2차 순위 발표식에서 나란히 1, 2위를 차지한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과 이진혁의 포스터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진혁은 스트라이프 셔츠를 착용, 한 손에 연필을 쥐고 캔버스에 기대 미대생의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같이 밥 먹으러 갈래?”라는 멘트와 ‘첫사랑 기억조작남’이라는 글이 여심을 저격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우석은 하얀색 제복과 왕관으로 왕자의 느낌을 연출했고, “올여름을 시원하게 얼릴 그가 온다”라는 멘트가 영화 ‘겨울왕국’을 연상케 해 눈길을 끌었다.
2차 순위 발표식 1, 2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김우석과 이진혁이 정반대의 콘셉트 포스터로 다시 한번 여심을 저격한 가운데 이들이 오늘 방송되는 ‘프듀X’ 콘셉트 평가에서 어떤 반전 모습을 선보일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김우석과 이진혁의 콘셉트 평가 무대는 오늘 밤 11시 ‘프듀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