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 건강 문제로 오늘(7일) 행사 불참.."회복에 최선 다할 것" [공식]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7.07 20: 19

걸그룹 트와이스 다현이 건강 문제로 행사에 불참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홈페이지에 "트와이스 다현이 건강 상의 사유로 인해 7일 '포카리챌린지 틴페스타 일정'에 불참하게 돼 안내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들은 이어 "아티스트 건강을 위한 조치 및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돼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하게 됐다. 해당 일정을 기대해주셨을 팬분들께 갑작스러운 불참 소식을 전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면서 "다현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트와이스 다현/ OSEN DB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미나 역시 건강 문제로 이날 행사 불참을 알린 바 있다. 이에 '포카리챌린지 틴페스타 일정'에는 7명의 트와이스 멤버들만 무대에 오르게 됐다.
트와이스 미나/ OSEN DB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트와이스 멤버 다현이 건강 상의 사유로 인해, 아래 일정에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포카리챌린지 틴페스타(7/7) 
아티스트 건강을 위한 조치 및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되어,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일정을 기대해주셨을 팬 분들께 갑작스러운 불참 소식을 전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상기 내용 외에 추가적인 일정 변동이 있을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현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분들의 너른 이해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