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MTV '더쇼' 에서는 여자친구가 출연해 예능감을 뿜어낼 예정이다. 멤버 신비는 포인트 안무로 개그감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더쇼' 속 코너, ‘행덕라이브’ 라는 코너에서는 한층 성장해 돌아온 썸머퀸 여자친구가 출연해 무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매력을 선보인다. ‘행덕라이브’는 ‘행복한 덕후를 위한 라이브’란 뜻으로 ‘최애’ 아이돌들의 아이 콘택트 시점과 순간을 안방 1열에서 생생하게 보고 들을 수 있는 코너다.
‘행덕라이브’ 여자친구 편은 타이틀곡 제목이기도 한 열대야 콘셉트로 진행됐다. 여자친구의 메인 댄서 신비는 열대야의 포인트 안무로 고릴라 춤을 선보였다. 이 때 어딘가 이상한 신비의 안무에 멤버들은 물론, 신비 또한 빵 터지며 촬영장이 한동안 웃음바다가 되었다.
이어, 멤버 예린은 자신의 별명인 ‘찹쌀떡’으로 두 가지 컨셉의 개인기를 보여줬다. 이를 바라 본 신비의 표정에서 리얼한 현실 친구의 반응이 나와 진정한 절친의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유주는 ‘행덕라이브’와 유주만의 이례 없는(?) 특별한 애칭을 만들며 물오른 예능감을 아낌없이 뽐냈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20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여자)아이들, NOIR(느와르), OnlyOneOf, W24, 가비엔제이, 디크런치, 라나, 박재정,시크엔젤, 여자친구, 오션, 의진, 제이닉, 퍼플백, 한민주, 화이트데이의 무대와 함께한다. 9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된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