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력에 연기까지"..하은, 새 싱글 '비오는 날 뭐해' MV 티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7.09 10: 57

가수 하은이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열연을 펼친다.
지난 8일 인디안레이블 공식 SNS를 통해 하은의 새 싱글 ‘비오는 날 뭐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하은이 직접 주인공으로 나섰다. 물에 젖어 쓸쓸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물이 가득 찬 욕조 안에 몸이 완전히 잠기는 연출로 먹먹한 감성을 표현했다. 

아련하게 창 밖을 바라보고, 침대 위에서 괴로워하는 등의 장면에서는 시선을 압도하는 표정 연기를 펼쳤다.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하은의 모습이 돋보이는 가운데, 믿고 듣는 하은의 목소리로 ‘비오는 날 뭐해’ 하이라이트 부분이 공개되어 전체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하은은 청량한 분위기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싱글에 대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소년미를 물씬 풍기는 하은의 아련한 표정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도 고스란히 전해졌다.
‘열애중(답가)’, ‘신용재’에 이어 같은 인디안레이블 소속의 요셉과 함께 부른 고백송 ‘여자친구’로 가창력을 인정받은 하은은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2019 루키’로 자리매김했다. 또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신예답지 않은 무대 장악력으로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은의 새 디지털 싱글 ‘비오는 날 뭐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인디안레이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