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센스, 신보 '이방인' 한정반 뜨거운 열풍..일반반 커버 공개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9.07.09 17: 08

래퍼 이센스가 돌아온다.
8일 정오부터 11일 정오까지 진행되는 래퍼 ‘이센스'의 새 앨범 ‘이방인’ 한정반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있다.
어제 정오 이센스 ‘이방인’ 한정반의 예약판매가 시작되자마자, Yes24 음반 인기 검색어 순위 1~3위를 장악했고, 신나라, 핫트랙스 등 실시간 판매순위 최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국내 최대 힙합 매거진 ‘힙합플레이야’ 온라인 스토어는 많은 접속량으로 인해 일순간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현재 이센스의 '이방인' 한정반은 발매 첫날부터 Yes24. 핫트랙스, 알라딘에서 주간 판매 순위 1위를 기록 중이며, 많은 주문량이 일시에 몰리며 일시적으로 품절이 되기도 했다.
한편, 한정반 구매 기간이 끝나는 11일 정오부터 판매되는 이방인 일반반의 공식 커버가 공개되기도 했다.
이센스는 2015년 첫번째 정규앨범 ‘The Anecdote’ 발매 당시에도 단 일주일만에 한정반 16,000장을 품절시켰고, 앨범 발매 첫달에 초판 2만장을 모두 팔아치우며 힙합씬에서 이례적인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22일 발매되는 이센스의 새 앨범 ‘이방인’의 한정반은 11일 정오까지만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온오프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절찬리에 예약 판매 중이다./pps2014@osen.co.kr
[사진] BANA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