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 유닛 첸백시(시우민, 백현, 첸)가 '연플리4' OST에 참여해 화제다.
첸백시가 부른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극본 이슬/ 연출 유희운, 이하 연플리4)의 OST '누가 봐도 우린(Be My Love)'가 오는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누가 봐도 우린(Be My Love)'은 '연플리4' 매 회차마다 실시간 검색어, 각종 음원사이트 OST 키워드에 오르며 이미 그 화력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입대한 시우민의 목소리가 담겨 팬들에게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연플리4' 시청자뿐만 아니라 첸백시 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는 이유다.
무엇보다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는 "OST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는 16일 플레이리스트의 음악 채널 뮤플리에 '연플리4' 배우 김형석(이현승 역)이 부르는 맛보기 영상을 선공개한다"고 밝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음원이 발매되는 당일 '누가 봐도 우린(Be My Love)'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연플리4'는 어느덧 졸업과 군입대를 앞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심 축을 이룬다. 영원할 것만 같았던 대학생활의 막바지에 접어든 이들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4억 뷰 신화를 써낸 이 드라마는 이슬 작가가 극본을, 유희운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지난달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토요일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공개되고 있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