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클래스가 다른 인맥..홍정욱과 인증샷에 최강창민도 깜놀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7.10 14: 34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기업인 홍정욱을 만났다. 
최시원은 9일 자신의 SNS에 “새로운 것들을 개척하신 분들과의 만남은 언제나 큰 영감과 귀감이 됩니다. 분야는 달라도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과 개척하는 입장은 같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한민국의 대중문화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또 다른 도전과 비전!”이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함께 올린 사진에서 최시원은 기업인 홍정욱과 나란히 앉아 식사를 즐긴 인증샷을 찍고 있다. 두 사람은 중후한 멋을 뿜어내며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혈연 관계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잘생긴 닮은꼴이 눈길을 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 역시 "헐... 닮으셨어요"라는 답글을 달 정도였다. 

스탠포드 대학교 로스쿨 출신인 홍정욱은 원로 배우 남궁원의 아들이다. 18대 국회의원이자 헤럴드 미디어 및 올가니카 회장을 맡았다. 현재는 사업가와 사회운동가로 활동하고 있다. 하지만 정계 복귀설이 불거지기도. 
최시원은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남자 주인공 양정국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말레이시아에 봉사활동을 다녀오는 등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