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속한 신인 그룹 CIX(씨아이엑스) 멤버 용희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11일 0시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공식 SNS를 통해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의 용희 개인 콘셉트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용희의 레드 버전 개인 콘셉트 이미지에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용희의 트레이드 마크 눈밑 점이 매력을 극대화시켰고, 대중으로 하여금 용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블루 버전 이미지에서의 용희는 귀공자 비주얼을 자랑한다. 올 화이트 패션을 무리 없이 소화하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앞서 공개된 멤버들과 달리 용희의 콘셉트 이미지에는 의자가 겹겹이 쌓아 올려져 있으며, 용희가 들고 있는 회중시계와 프레임에 새겨진 초 단위가 이번 앨범에서 어떤 의미로 해석될지 기대가 모인다.
CIX(Complete In X)는 다섯 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미지수의 완성’을 팀명에 담아냈다. 연기와 운동에도 재능을 보이고 있는 용희가 CIX 멤버로 공개되며 올라운더(all-rounder) 그룹의 이미지를 완성했다.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CIX는 오는 23일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2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하고 타이틀곡 무대를 공개한다. /seon@osen.co.kr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