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컴백' 크나큰, 시선 강탈 파격 상반신 탈의..신곡 '선셋' 티저 공개[공식]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7.11 08: 16

 보이그룹 크나큰(KNK)이 치명적 분위기가 돋보이는 새 앨범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크나큰(박서함,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 이동원)은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앨범 ‘KNK S/S COLLECTION’ 타이틀곡 ‘선셋(SUNSE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크나큰은 도입부터 일몰을 연상케 하는 강렬한 붉은색 배경 위로 등장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섯 멤버 각각의 개성이 담긴 클로즈업 장면과 ‘선셋’에 맞춰 화려한 칼군무를 추는 장면이 교차되면서 강렬한 카리스마와 압도적인 분위기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오희준은 과감하게 상의를 탈의하고 등장해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오희준은 남성미가 느껴지는 역동적인 동작과 함께 탄탄한 근육을 자랑해 ‘선셋’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크나큰은 새 앨범을 통해 기존에 본 적 없던 콘셉트와 음악으로 한층 치명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파격성이 엿보이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국내외 가요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KNK S/S COLLECTION’에는 숱한 히트곡을 작업한 작곡가 낯선이 이끄는 AAP 사단이 프로듀싱을 맡았을 뿐 아니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유명한 댄스팀 MOTF의 김범 단장과 박해리 단장이 타이틀곡 안무에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크나큰의 치명적인 매력을 볼 수 있는 네 번째 싱글 앨범 ‘KNK S/S COLLECTI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220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