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가 7월 18일 NCT 태용의 ‘Long Flight’(롱 플라이트)로 마무리된다.
‘STATION’ 시즌 3의 마지막 곡인 태용의 ‘Long Flight’는 7월 18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태용의 첫 솔로곡 ‘Long Flight’는 아날로그적인 플럭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태용이 직접 작곡 및 작사에도 참여, 긴 비행에서 느끼는 감정을 몽환적인 분위기로 표현해 곡의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태용은 이번 곡에 대해 “저는 하늘을 좋아해서 장거리 비행도 좋아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장거리 비행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 곡은 만약 나와 함께 장거리 비행을 하게 된다면 지루하지 않게 해주겠다는 마음을 담아 만든 만큼, 포근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 3는 2018년 11월 29일 NCT 루카스와 더티룹스 조나 닐슨의 컬래버레이션 곡 ‘Coffee Break (Feat. Richard Bona)’(커피 브레이크)를 시작으로, 격주마다 다채로운 색깔의 음원을 발표해 호평을 얻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