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여신 미모로 열일ing➝이혼 발표 후 15일의 근황[Oh!쎈 탐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7.12 18: 20

배우 송혜교가 송중기와의 이혼 발표 이후에도 ‘열일’ 모드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팬들의 격려와 응원 속에서 프로답게 일정을 소화하며, 과도한 관심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고 있는 송혜교다. 
송혜교가 지난달 27일 송중기와의 이혼을 발표한 이후, 국내외 언론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혼 발표 직후에는 송혜교와 송중기의 가족과 지인, 과거 발언들까지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됐던 상황. 이들의 사생활에 대한 과도한 관심으로 자극적인 보도도 이어졌던 바다. 
송혜교와 송중기가 이혼을 발표한 지 16일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이들을 향한 관심은 뜨겁다. 수많은 시선이 쏠린 가운데, 송혜교는 착실하게 예정됐던 일정을 소화하며 밝은 미소로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있다. 송혜교가 행사에 참석할 때마다 역시 큰 관심이 쏠리고 있기도 하다. 

배우 송혜교

이혼 발표 후 보름 동안의 행보를 짚어봤다. 
SNS
# 송혜교, 이혼 발표 전의 미소
송혜교의 근황은 지난달 25일 스타일리스트를 통해 공개됐다. 송중기와의 이혼 소식을 전하기 이틀 전 스타일리스트가 SNS를 통해서 송혜교의 모습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에서 송혜교는 꽃무늬가 그려져 있는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로 상큼한 매력을 드러내며 주목받았다. 드라마 ‘남자친구’ 종영 이후 SNS를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해왔던 만큼 팬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하지만 송혜교가 6월 27일 송중기와의 이혼 조정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면서 안타까움을 더했다. 송혜교의 소속사 UAA코리아는 이날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 그 외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엘르 홍콩 SNS
# 이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밝은 미소”
송혜교와 송중기의 이혼 소식이 워낙 큰 충격을 줬던 상황이기에 이들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송혜교는 이혼 발표 이후 지난 6일 중국 하이난 산야 국제 면세점에서 열린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여하며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송혜교는 흰색 레이스로 장식된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많은 시선을 받았다. 미소 띤 얼굴로 언론과 팬들 앞에 선 송혜교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여유롭게 일정을 소화했다. 송혜교는 밝은 모습이었고, 또 한 팬의 ‘예쁘다’는 응원에 환한 웃음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송혜교가 송중기와의 이혼 발표 이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만큼 중국 현지 언론에서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송혜교의 근황이 여러 차례 보도되면서 많은 관심을 드러냈다. 
더블유코리아 공식 SNS
# 송혜교, 모나코에 뜬 여신
중국 행사를 통해 공식적으로 팬들을 만난 송혜교는 이번엔 모나코에서 열린 주얼리 브랜드 행사에 참석해 근황을 전했다. 송혜교는 이날 화려한 화장과 세련된 패션으로 미모를 뽐냈다. 밝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송혜교의 모습은 패션지 엘르 홍콩과 더블유코리아 SNS를 통해서 전해졌다. 송혜교는 엘르 홍콩을 통해서 “저는 모나코에 와 있습니다. 멋진 주얼리와 시간을 보내게 돼서 행복하고 여러분에게 소개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라고 인사했다. 밝은 모습으로 여유롭게 일정을 소화하며, 지나친 관심에도 프로답게 대처하는 송혜교였다. 이 모습 역시 중국 매체에 집중 보도되기도 했다. 
송혜교는 더블유코리아의 SNS를 통해서도 행사 참석 모습이 공개됐다. 송혜교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여러 장 공개되면서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이혼 발표 이후 과도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음에도, 흔들림 없이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송혜교. 변함없는 밝은 미소에 팬들의 응원이 더해지고 있는 모습이다. /se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