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호화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Ten Oriented Orchestra)’ 5번째 연습생이 오픈됐다.
14일 정오 World Klass(월드 클래스) 공식 V LIVE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 ‘TOO’ 5번째 연습생 지수(JI SU)의 프로필 이미지가 게재됐다.
지수는 한국 국적으로 댄스와 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다. 무쌍꺼풀임에도 불구 몽환적인 큰 눈을 가지고 있으며,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주인공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지수는 남자다운 턱선에 섬세한 이목구비로 10대와 20대로부터 큰 지지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비주얼로 국내외K팝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지수가 실력을 통해서 또 어떤 매력으로 다가올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Ten Oriented Orchestra’의 약자인 ‘TOO’는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나타낸다. 글로벌 팬들을 겨냥한 ‘TOO’는 한국·일본·중국·미국·호주 등에서 온 20인의 연습생들이 데뷔를 위해 경쟁을 펼치게 되며, 살아남은 10명의 연습생이 최종 데뷔조에 합류해 정식 데뷔한다.
서울·뉴욕·LA 3개 지역에서 촬영이 진행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World Klass’는 ‘월드클래스’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k는 ‘k-pop’을 뜻한다. 기존의 틀을 벗어나 예능적인 요소를 강화하고 연습생 개개인의 캐릭터를 돋보이게 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를 비롯해 국내 초호화 멘토, 게스트들이 연습생들의 성장을 위해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의 데뷔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낼 새 리얼리티 및 서바이벌 프로그램 ‘World Klass(월드 클래스)’는 7월 ‘KCON 2019 NY’에서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했으며, 오는 9월 Mnet 채널과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첫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