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금동현 측 "순위 조작 루머? 명백한 허위사실..법적 대응할 것" (전문)[공식입장]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07.15 16: 43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금동현 연습생과 관련한 루머에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15일 C9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현재 당사 연습생인 금동현 군의 순위 조작과 관련된 아무런 근거 없는 루머가 SNS 상으로 무분별하게 게시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하여 당사로 이러한 루머를 게시한 사용자의 아이디와 내용을 캡쳐한 PDF 파일이 지속적으로 대량 접수되고 있으며 검토 결과 일고의 가치도 없는 명백한 허위의 사실"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에 따라 현 시점 이후 적발되는 모든 허위 게시물에 대하여 민, 형사상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이미 업로드한 게시물들은 즉시 삭제하시고 더 이상의 허위 사실 유포는 중단하여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C9엔터테인먼트의 금동현 연습생은 지난주 방송된 '프로듀스 X 101' 3차 순위발표식에서 10위를 차지했다. 
다음은 C9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C9 Entertainment입니다.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 및 연습생들에게 애정 어린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당사 연습생인 금동현 군의 순위 조작과 관련된 아무런 근거 없는 루머가 SNS 상으로 무분별하게 게시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로 이러한 루머를 게시한 사용자의 아이디와 내용을 캡쳐한 PDF 파일이 지속적으로 대량 접수되고 있으며 검토 결과 일고의 가치도 없는 명백한 허위의 사실입니다.
이에 따라 현 시점 이후 적발되는 모든 허위 게시물에 대하여 민 형사상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이미 업로드한 게시물들은 즉시 삭제하시고 더 이상의 허위 사실 유포는 중단하여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매 순간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101명의 모든 연습생들의 노력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Mnet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