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생존기를 담은 영화 ‘47미터 2’(감독 조하네스 로버츠, 수입 조이앤시네마, 배급 TCO㈜더콘텐츠온・제이앤씨미디어그룹)가 내달 28일 개봉을 확정 짓고 심장 쫄깃한 컴백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47미터 2’는 미로처럼 복잡한 수중도시에서 맞닥뜨린 무자비한 상어떼로부터 탈출하려는 니콜과 친구들의 생존 사투를 그린 익스트림 서바이벌 스릴러.
16일 공개된 ‘47미터 2’의 컴백 예고편은 네 명의 소녀들이 백만 년간 사람의 흔적이 전혀 없는 곳으로 찾아가는 장면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아무도 없는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그녀들은 동굴 다이빙을 하다가 숨겨진 수중 도시를 발견하고, 탐험을 하는 모습이 등장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곧이어 수중 도시를 구경하는 그녀들 앞에 상어가 등장하고 패닉 상태에 빠지는 모습을 통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상어는 앞이 보이지 않는다는 설정이 추가되어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여기에 ‘산소도 구조도 없다! 당신을 미치게 할 충격적 결말이 온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미로 같은 수중 도시와 무자비한 상어떼가 가득한 긴박한 상황 속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47미터 2’는 오는 8월 28일 개봉한다./ watc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