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의 아이엠이 아이유의 '밤편지' 커버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아이엠이 커버한 아이유의 '밤편지' 스페셜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이엠이 그레이 빛 컬러의 따뜻한 분위기가 담긴 배경으로 감성적인 목소리를 자랑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아이엠은 때로는 생각에 잠기기도 하고 커피를 마시기도 하며 평범한 일상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처럼 나른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작된 노래는 차분하지만 감미로운 매력을 더한다. 특히 아이엠은 팀 내에서 래퍼임에도 불구하고 수준급의 보컬 실력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평소 그만의 매력 포인트이던 중저음의 음색으로 부드러운 감성을 뽐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다.
이번 영상은 현재 전세계를 누비며 월드투어 중인 아이엠이 몬베베(공식 팬클럽)에게 자장가를 선사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로, 훈훈한 팬사랑을 자랑했다.
매력적인 아이엠의 커버 영상에 국내외 네티즌들은 "아이엠의 목소리가 너무 좋다", "포근한 위로를 받는 기분", "래퍼인 줄만 알았는데 보컬도 매력적이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밤편지’ 커버 영상을 통해 감미로운 보컬과 따뜻한 감성 등 다채로운 재능을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자랑하고 있다.
그간 믹스테이프 ‘Fly With Me’과 싱글 '마들렌'을 발표하고 몬스타엑스 앨범에 전곡 랩 메이킹, 자작곡 '어디서 뭐해' 수록했으며 최근, 미국의 유명 가수 엘헤이(ELHAE)가 콜라보한 곡 'Horizon'을 비롯해 '향수(Scent)' 등 자작곡으로 채운 솔로 믹스테이프를 ‘HORIZON’(호라이즌) 발표하는 등 아티스트와 프로듀서로서 음악적 성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아이엠은 최근 몬스타엑스의 글로벌 행보를 책임지는 중심축으로 활약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월드투어 도중 출연한 영국의 저명한 모닝 뉴스 TV쇼 ‘굿모닝 브리튼’을 비롯해 해외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 현지 유력 매체들의 조명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의 활동에서 눈부신 활약을 선보인 아이엠은 그간 미국의 빌보드, 시카고 트리뷴, 영국의 BBC 등 해외 언론의 인터뷰를 막힘 없이 소화하며 글로벌 스타로서 남다른 재능을 보여주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현재 아시아, 오세아니아, 유럽, 북남미를 모두 아우르는 세 번째 월드투어 'WE ARE HERE'로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