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폴킴(Paul Kim)이 새로운 버전의 신곡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폴킴은 지난 16일 오후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헤어질 걸 알아’ 기타 버전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폴킴은 기타리스트의 연주에 맞춰 ‘헤어질 걸 알아’를 감미로운 라이브로 선보이고 있다.
두 사람의 주위에 설치된 분수가 보는 이들에게 시원한 기분을 선사하는 가운데, 폴킴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감각적인 기타 선율과 어우러져 한층 더 트렌디한 느낌을 전달했다. 특히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어쿠스틱 감성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헤어질 걸 알아’는 지난 1월 발표한 싱글 ‘초록빛’ 이후 폴킴이 약 6개월 만에 공개한 새 자작곡으로, 이별을 경험한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느꼈을법한 이야기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무더운 여름 날씨와도 잘 어울리는 그루비한 비트, 한층 더 짙어진 폴킴의 보컬이 음악팬들의 취향을 저격,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고, 가수 태연이 코러스로 깜짝 참여해 매력적인 보이스로 힘을 보태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신곡 ‘헤어질 걸 알아’를 통해 성공적으로 컴백한 폴킴은 각종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뉴런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