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진이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ol.7'(이하 '서일페') 참가 소식을 알렸다.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 측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한재인(이유진 분)의 '서일페' 참가 소식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한재인은 '서일페' 측으로부터 "참가 확정돼셔 전화드렸다"는 연락을 받고 "진짜냐. 저 진짜 참가 확정된 거냐"고 반문하며 기뻐했다. 이어 한재인은 "저 '서일페'에서 전시하는 게 꿈이었는데 진짜 감사하다"며 통화 상대를 향해 허리 숙여 기쁨을 표현했다.
또한 그는 "굿즈 준비도 가능하다. 진짜 확정인 거냐. 부스에서 막 설명도 하고, 굿즈도 팔고 그러는 거냐"고 덧붙여 '서일페' 속 '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연플리') 측의 참가 계획을 설명했다.
한재인의 말 대로 '연플리' 측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 동안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되는 '서일페'에서 부스를 연다. 이번 전시는 '연플리' 시즌4 속 시각디자인과 전공자 한재인의 졸업전시회를 콘셉트로 한다. 이에 제작진은 전 시즌을 아우르는 세계관을 느낄 수 있는 굿즈를 비롯해 이유진의 팬 사인회를 진행, 하이퍼 리얼리즘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연플리'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청춘 멜로 드라마다. 매 시즌 화제를 모으며 누적 조회수 4억 뷰를 기록 중이다. 현재 공개된 시즌4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와 SNS, 네이버 등을 통해 공개된다. / monami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