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생일 맞이 개인 SNS 개설..팔로워 11만 명 돌파 [★SHOT!]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19.07.18 11: 03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오늘 생일을 맞이한 가운데, 개인 SNS를 깜짝 개설했다. 
태민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로필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이는 태민의 첫 인스타그램 게시물이었다. 
사진 속 태민은 붉은 배경 앞에서 강렬한 눈빛을 발산 중이다. 이때 태민은 중세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 우아한 자태를 자랑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태민이 의자를 활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태민은 의자에 살짝 몸을 걸친 채, 나른한 섹시미를 뽐낸다.
태민의 인스타그램 개설 소식에 팬들의 반응은 뜨겁다. 현재 태민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1만 명(오전 11시 기준)을 넘어섰다. 팬들은 태민의 게시물에 "생일 축하해요" "인스타그램 개설 축하해요" "좋은 하루 보내요"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태민은 지난 6월 홋카이도를 시작으로 아레나 투어를 시작했다. 지난 13일, 14일 일본 오사카에서 공연을 가졌고, 오는 8월 6일과 7일에 일본 후쿠오카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태민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