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다니엘이 솔로 데뷔 7일을 남겨둔 가운데, 소니 뮤직과 손잡고 먼저 해외 팬미팅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국내 음악방송 활동 역시도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강다니엘은 이미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OSEN 단독보도) 오는 25일 솔로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강다니엘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명은 'color on me'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강다니엘만의 신비한 분위기와 잘생긴 외모가 돋보였다.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강다니엘의 솔로 앨범은 이미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3시 예약판매를 시작했으며 온라인 음반사이트 예약 판매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강다니엘은 소니뮤직의 손을 잡고 솔로앨범을 발표한다. 솔로 앨범 발표와 함께 8월 16일 싱가포르, 8월 18일 홍콩 등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나는 팬미팅을 개최한다. 뿐만 아니라 추가 공연까지도 예정됐다.
강다니엘이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가운데 국내 방송사 음악 방송에 출연할지 여부도 관심사다. 강다니엘은 이미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 단독 인터뷰를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강다니엘 측은 음악 방송 출연 역시도 협의 중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앞으로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하겠다는 각오를 보여주고 있다.
강다니엘은 해외 팬미팅에 앞서 오는 25일 솔로 음원 발매와 함께 국내 팬들 앞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강다니엘은 타이틀곡을 비롯, 수록곡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며, 그 외에도 그동안의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엄청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다니엘의 솔로 앨범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인 가운데, 그의 일거수 일투족이 모두 뜨겁다. 워너원 해체 이후 6개월여만에 솔로로서 날개짓을 하는 강다니엘이 과연 어떤 길을 걷게 될지, 어떤 기록을 세울 지 관심이 집중된다. /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