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비주얼"..'배진영 그룹' CIX, MV티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7.19 07: 19

신인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의 데뷔 타이틀곡이 서서히 베일을 벗기 시작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9일 0시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공식 SNS를 통해 CIX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 타이틀곡 ‘Movie Star(무비 스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초반 타이틀곡 ‘Movie Star’와 걸맞은 영사기 필름 소리가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매혹적인 배진영의 눈빛이 시선을 강탈했고, 오묘한 분위기로 보는 이를 압도했다. 

다채로운 색의 향연으로 트렌디함을 뽐낸 BX, 금빛 조명에 휩싸인 현석, 오토바이 위에 앉아 아찔함을 더한 용희, 붉은 조명의 암실에 홀로 서있는 승훈이 등장하며 데뷔 타이틀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특히 샤이니, 태연, NCT, 세븐틴 등 유명 아티스트의 감각적인 뮤직비디오 연출로 각광받고 있는 ETUI 김우제 감독이 ‘Movie Star’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엑소의 ‘Tempo(템포)’와 백현의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시티 라이츠)’에 힘을 실어준 JQ 작가의 작사팀 메이큐마인 웍스(makeumine works)가 작사를 맡았다. 작곡에는 엑소, 방탄소년단, NCT 등을 프로듀싱한 미국 출신 프로듀서 마즈뮤직을 비롯해 해외 유명 작곡가 안소니 루소, 켈린 베어, 스코트 퀸, 제이킴이, 편곡에는 스타일즈 푸에고가 합심해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데뷔 앨범부터 초호화 프로듀서 군단과 함께한 CIX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데뷔 타이틀곡은 어떤 장르의 곡이며, 또 어떤 퍼포먼스를 가미시켜 하반기 가요계를 장악할지 기대가 모인다. 
CIX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2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하고 데뷔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