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채리나부터 한혜진까지, 국보급 비키니 몸매 자랑한 ★[Oh!쎈 탐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7.19 11: 40

비키니의 계절 여름이 왔다. 
가수 채리나부터 모델 한혜진까지 올 여름에도 스타들의 비키니 몸매가 화제다. SNS를 통한 팬들과의 소통, 일상 공유가 활발해진 만큼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할 때마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스타들의 모습에 반응이 뜨겁다. 
비키니와 누드 화보로 국보급 몸매를 뽐냈던 한혜진부터 군살 없는 몸매 자랑에 나선 채리나까지,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이쓴 스타들을 짚어봤다. 

# 한혜진, 톱모델의 국보급 몸매
한혜진은 앞서 지난달 자신의 SNS를 통해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톱모델답운 자태를 뽐내며 대중의 ㄸ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혜진은 긴 다리와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냈고, 또 네온컬러의 비키니를 입고 군살 없는 몸매를 뽐내기도 했다. 
특히 한혜진은 파격적인 누드 화보를 통해서도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주목받기도 했다. 패션지 하퍼스 바자를 통해 흑백의 강렬한 대비가 돋보이는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군살없는 보디라인은 물론 근육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무엇보다 한혜진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도 공개된 바 있는 것처럼, 모델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운동을 하는 등 노력하는 모습이라 더 호응이 뜨거웠다. 노력의 결과물이자 프로다운 모습이었기에 감탄이 이어질 수밖에 없었다. 
# 채리나, 군살 제로 완벽 몸매
채리나 역시 SNS를 통해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며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뽐내 관심받고 있는 스타다. 채리나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 “연휴 시작 전이라 그런지 딱 우리 부부만. 얼마만에 휴가더냐. 좋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무늬의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는 채리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가 팬들의 부러움을 사며 이슈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 건강미 넘치는 채리나의 몸매에 팬들은 감탄의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 사유리, 반전의 뒤태
방송인 사유리도 SNS를 통해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해 주목받기도 했다. 사유리는 앞서 지난 4일 SNS에 하와이 바다에서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뒤태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던 사유리다. 사유리는 평소에도 운동으로 다져진 군살 없는 몸매를 공개하는 등 자신감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EXID LE, 걸그룹의 반전
걸그룹 EXID 멤버 LE는 볼륨 있는 몸매로 주목받는 스타 중 한 명이다. LE도 지난달 자신의 SNS를 통해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LE는 구릿빛으로 피부로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자랑하는가 하면, 볼륨감 있는 몸매로 시선을 모았다. 네온 핑크의 강렬한 비키니가 매력을 더해 LE의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seon@osen.co.kr
[사진]한혜진, 채리나, 사유리, LE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