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컴백을 예고한 베리베리가 두 번째 개인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20일 0시와 12시 두 번에 걸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동헌, 호영, 민찬, 계현에 이어 연호, 용승, 강민의 개인 컴백 포토까지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컴백 포토 속 연호, 용승, 강민은 숨겨왔던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연호는 날렵한 턱 선과 오똑한 콧날로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는 강렬함과 반항적인 느낌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뒤이어 공개된 용승은 새하얀 재킷과 레드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칭해 내추럴한 모습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도화지처럼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용승은 시크한 분위기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막내 강민은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이전에 보여주었던 청량함은 온데간데없이 무표정하면서도 또렷한 이목구비로 소년미와 성숙함을 동시에 선보이며 팬들을 설레게 한다.
또 초근접 촬영임에도 무결점 비주얼을 자랑, 클로즈업 된 눈빛에서는 묘한 스산함 풍기며 이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 18일 기습 컴백 예고를 시작으로 컴백 티저 영상, 컴백 개인 포토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한 베리베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해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을 불러 모으게 한다.
베리베리의 첫 번째 싱글 ‘VERI-CHILL’의 타이틀곡 ‘Tag Tag Tag’는 오는 3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