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새 앨범 ‘VERI-CHILL’ 완전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1일 자정과 정오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VERI-CHILL’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컬러와 흑백 두 가지 버전으로 베리베리만의 스산함과 신비함을 각자의 방식으로 표현, 앞으로 선보일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자정에 공개된 컬러 이미지에서 베리베리는 어둠으로 둘러싸인 공간에서 시크하면서도 절제된 모습을 선보인다. 무표정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베리베리와 블랙 배경이 어우러져 스산한 분위기가 맴돈다. 여기에 멤버마다 풍기는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더해지며 새 앨범에 담길 변신에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어 정오에 공개된 흑백 이미지는 자정에 공개된 이미지와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우수에 찬 눈빛 그리고 소년과 남성, 그 사이에 있는 베리베리의 오묘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흑백으로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연출해 컴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앞서 베리베리는 개개인의 팔색조 매력을 드러낸 개인 포토에 이어 완전체 포토까지 공개, 이전과 다른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타이틀곡 ‘Tag Tag Tag’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오는 31일 첫 번째 싱글 ‘VERI-CHILL’의 타이틀곡 ‘Tag Tag Tag’로 돌아온다. /mk3244@osen.co.kr
[사진] 젤리피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