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101' 함원진X구정모, 국프들에게 감사 인사 "꼭 다시 만나요" [★SHOT!]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07.22 17: 46

'프로듀스 X 101' 구정모, 함원진 연습생이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구정모와 함원진은 2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셀카와 함께 손 편지를 게재했다.
먼저 구정모는 "마지막 데뷔 평가까지 갈 수 있게 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 정말 감사합니다. 프로듀스 X 101을 하면서 많은 경험을 하고, 기쁜 일 힘든 일들도 많았는데 국민 프로듀서 님들 덕분에 다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많이 부족한 저를 끝까지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대에 서면서 국민 프로듀서 님들응원 덕에 많이 부족하지만 힘을 내서 할 수 있었던 것 같고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던 것 같습니다"라며 "'프로듀스 X 101'이 끝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국민 프로듀서 님들이 너무 보고 싶습니다. 방송은 이제 끝이 났지만 '프로듀스 X 101'을 하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국민 프로듀서 님들을 만나기 위해 계속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할테니 우리 꼭 다시 만나요"라며 다음을 기약했다.
함원진 역시 "아직 많이 부족하기만 한 저에게 너무나도 큰 사랑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정말 제 인생에 이런 날, 이런 기회가 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프로듀스 X 101'은 제게 너무나 큰 행운이었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국민 프로듀서 님들을 만나뵙게 된 것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며 국민 프로듀서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이어 그는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과연 내가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 많이 불안하고 첫 방송이 나갈 때까지도 너무 무서웠는데 지금은 그런 걱정을 왜 했나 싶을 정도로 너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서 더 열심히 해서 보답해드려야겠다는 생각 뿐입니다"라며 "더 열심히 해서 하루라도 빨리 다시 만나는 날이 올 수 있도록 꼭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말 제게 큰 힘이 되어주셔서, 제게 많은 사랑을 주셔서, 제 인생에 나타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민프로듀서님 만약 앞으로 연습하면서 지치는 날이 있다면 기다려 주시는 국민프로듀서 님들 생각하면서 다시 일어나겠습니다. 항상 사랑합니다. 다시 만날 때 웃는 얼굴로 만나기로 약속해요"라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Mnet '프로듀스 X 101'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출연한 구정모와 함원진은 눈에 띄는 비주얼과 매회 성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