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드림웍스 제작진이 선사하는 마법 같은 모험으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레드슈즈’(제작 싸이더스, 제공 LINE FRIENDS, 배급 NEW)가 영화 속 이름 빼고 싹 다 바뀐 동화 속 주인공들의 매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번 주 목요일(25일) 여름방학의 포문을 열 영화 ‘레드슈즈’가 각양각색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캐릭터 포스터 6종을 23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지금껏 본 적 없는 반전 공주 ‘레드슈즈’와 요정 공주의 저주로 초록 난쟁이가 된 꽃보다 일곱 왕자, 그리고 이들의 매력을 담아낸 카피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이게 진짜 나?”라는 카피와 함께 손에 빨간 구두를 들고 있는 ‘레드슈즈’의 모습은 하루아침에 모든 것이 바뀐 그녀의 예측불허 모험을 예고한다.
꽃보다 일곱 왕자의 리더 멀린은 “멀린한테 걸려 들었어”라는 카피와 함께 마성의 매력을 예고한 그가 선보일 눈부신 활약에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번개 부적은 이번 작품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시선을 모은다.
이 밖에도 상남자 아더, 패셔니스타 잭, 요리 잘하는 남자 한스, 지니어스 삼둥이 피노-노키-키오의 모습은 요리, 패션, 발명 등 꽃보다 일곱 왕자들의 유니크한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카피와 조화를 이루며, 이들의 다이내믹한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레드슈즈’는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세상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되어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신나는 모험을 담은 작품.
홍성호 감독을 주축으로 한 국내 최고의 제작진과 '겨울왕국', '모아나', '라푼젤', '슈렉 포에버'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제작진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영화로 정말 재밌어요!"(bluy***), "어른도 아이도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레드슈즈!"(wldp****), "판타지적인 스토리와 재미있는 일들이 잘 어울려 만들어진 영화! 어른인 제가 봐도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정말 강추합니다!!"(yski****), "매력적인 캐릭터와 독창적인 스토리가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었다"(jdh2***), "깜짝 놀랄 정도로 완성도 높고 재미있는 작품. 캐릭터들이 전부 사랑스러움!"(nrd***), "방학 끝나고 또 보러 가고 싶은! 시작하자마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푹 빠져본 애니메이션!"(hongmi_****), “진짜 재밌엉~ 개봉하면 꼭 다시 봐야지! 한국에서 만든 애니메이션이라는 게 자랑스러운!”(moon_jia****), “상상이상으로 재미있어 이 영화 다시 보고 싶다 생각할 정도!”(nayou****) 등 올 여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영화 ‘레드슈즈’를 추천하고 있어 이번 작품의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7월 25일 개봉./ watc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