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가 새 뷰티 브랜드 덕분에 매번 리즈 경신에 성공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에 이어 서머 뷰티 화보까지 여성들의 워너비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23일 공개된 어뮤즈 서머 뷰티 화보에서 제시카는 한 편의 그림 같은 ‘서머퀸’으로 변신해 있다. 발리의 화창한 날씨를 만끽하고 있는 청량하고 싱그러운 매력이 한가득이다.
무엇보다 잡티 하나 없는 맑은 피부와 감각적인 포인트 립이 눈길을 끈다. 페이스 타투로 화룡점정을 찍기도. 여신 비주얼을 더욱 빛나게 만드는 상큼한 서머 메이크업이 여성 팬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제시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서도 미모는 빛이 난다. 18일 공개한 사진에서 제시카는 블루 앤 화이트 자리를 펴고 누워 깜찍한 4종 셀카 사진을 찍고 있다. 서머퀸 타이틀을 확고히 할 만한 비주얼이다.
제시카는 지난해 겨울엔 크리스마스퀸으로 거듭났다. 어뮤즈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송 ‘One More Christmas’ 발매하며 따뜻한 겨울 감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당시엔 연말을 앞두고 홀리데이 에디션 3종이 출시됐는데 제시카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담긴 ‘제시카 키트’가 탄생했다. 덕분에 연말 여성 팬들의 메이크업은 더욱 화려해졌다.
이번에는 카메라 필터다. 카메라 앱 스노우와 함께 AR 기술을 통해 제시카의 화보에 사용된 룩들을 직접 개인 셀피에 연출해 즐길 수 있도록 8월 초부터 ‘제시카 필터’ 서비스가 오픈 될 예정이다.
제시카의 미모가 뷰티 브랜드와 카메라 어플을 통해 더욱 반짝반짝 빛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어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