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 '해투4' 예고→화제성甲..#수지닮은꼴 #JYP러브콜 #춤실력 [종합]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7.24 15: 09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배우 박연수의 딸 송지아가 화제다. '해피투게더4' 출연 예고만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
박연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사진 및 글과 함께 송지아와의 KBS2 예능 '해피투게더4' 동반 출연 소식을 전했다.
특히 그는 "너무 웃어서 난 뭘 했는지도 모르겠음. 정신 차려보니 명치춤 추고 난 뒤. 너무나 감사했던 시간. 우리 지아 예뻐해 주신 만큼 더 겸손해져야겠다고 생각한 날", "국주 언니의 명치춤을 추고 왔다", "국민 MC, 왜 다들 그렇게 말하는지 또 한 번 알겠다. 6년 전 '해피투게더'에 나갈 때 너무 긴장했는데 촬영 들어가서 얼마나 편하게 해주시던지. 우리 딸도 역시나. 최고의 삼촌. 센스쟁이", "애 셋을 키우시는 대단한 엄마, 멋진 주리 씨. 주리 씨를 응원하는 도시락 선물 받고 배고픈 배를 채웠다. 도시락 너무 잘 먹었다" 등의 글로 '해피투게더4' 촬영 후기를 전해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들기도.

KBS2 제공

박연수 인스타그램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 이국주, 정주리 등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송지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수지 닮은꼴'로 불릴 만큼 아름다운 송지아의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24일 '해피투게더4' 측 또한 두 사람의 촬영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해 흥미를 높였다. MC를 비롯한 출연진들이 최근 공개된 송지아의 화보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고, 박연수가 "보정을 한 것도 아닌 그냥 사진"이라고 설명해 다시 한 번 놀라움을 선사했다고.
박연수 인스타그램
무엇보다 박연수는 "화보 사진 공개 후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왔다"면서 "JYP에서는 미팅도 아니고 계약을 하자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송지아는 셀럽파이브, 트와이스, ITZY(있지)의 노래로 아이돌 뺨치는 춤 실력과 끼를 드러내 스튜디오 안 모두의 입을 쩍 벌어지게 했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지난 2013년 MBC 예능 '일밤-아빠! 어디가?'로 얼굴을 알린 뒤, 지난해 tvN 예능 '둥지탈출3'로 근황을 전해 일거수일투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송지아.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그가 '해피투게서4'에서 보여줄 활약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박연수 인스타그램
한편 송지아를 비롯해 박연수, 정주리, 이국주, 강예빈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4'는 '근황 신고식'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오는 25일 밤 11시10분 방송된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