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연수의 딸 송지아의 미래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아빠 어디가?’에 출연할 때부터 남다른 미모로 관심을 받았던 송지아는 최근 들어 ‘리틀 수지’로 불릴 만큼의 빼어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송지아의 미래에 관심이 쏠렸고, 엄마 박연수는 “골프에만 집중할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배우 박연수의 딸 송지아가 연일 화제다. 화제의 출발점은 박연수가 SNS에 올린 화보였다.
박연수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쁘고 착한 심성으로 잘 자라주렴”이라는 글과 함께 송지아의 화보를 올렸다. 화보 속에서 송지아는 마치 여신과 같은 자태를 뽐냈다.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을 때 보다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이었고, 배우 수지를 닮은 듯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화보 공개 후 송지아의 이름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화제가 됐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송지아의 폭풍 성장에 감탄했고, 송지아에게 ‘리틀 수지’라는 별명을 붙여주기도 했다. 그만큼 송지아의 성장과 미모는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화보 공개 후 송지아는 엄마 박연수와 함께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게 됐다. 출연을 하기 위해 방송국을 찾은 이른바 ‘출근길’ 사진에서도 송지아의 성숙해진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송지아와 박연수가 출연한 ‘해피투게더4’는 오는 25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에서는 박연수가 송지아의 화보 공개 이후 에피소드를 밝혔다.
‘해피투게더4’ 측에 따르면 박연수는 최근 녹화에서 “화제가 된 화보 공개 후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왔다”며 “JYP엔터테인먼트에서는 미팅도 아니고 계약을 하자고 하더라”고 밝혔다.
폭풍 성장과 ‘리틀 수지’라는 타이틀을 갖게 된 송지아이고, 다수의 스타를 배출한 JYP엔터테인먼트의 이름이 거론된 만큼 기획사 계약 여부와 연예인 데뷔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대해 박연수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지아는)프로골프 선수가 꿈입니다. 골프에만 집중할 거에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골프웨어를 입은 송지아의 사진을 올렸다. 연예계 데뷔 가능성에 대한 선을 긋고, 송지아가 골프에만 전념할 것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아빠 어디가?’ 등장 때부터 화제를 모았던 송지아는 폭풍 성장과 ‘리틀 수지’라는 별명으로 지금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지아가 출연하는 KBS2 ‘해피투게더4’는 오는 25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