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퀴2' DAY6 원필·도운, 춤 젠가에 멘붕→반전 춤실력 예고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9.07.26 18: 22

밴드 DAY6 원필, 도운이 '이세퀴2'에서 반전 춤 실력을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오는 27일 저녁 8시 플레이리스트 각종 공식 채널들을 통해 베일을 벗는 웹예능 '이 세상 퀴즈다 시즌2'(이하 이세퀴2) 5회에서는 MC 정일훈, 고정 패널 MJ, 츄와 함께 다양한 퀴즈를 푸는 게스트 원필, 도운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원필과 도운으로 이뤄진 '도필' 팀은 긴장된 표정으로 '이세퀴2' 하우스를 찾았다.

원필(왼쪽), 도운(오른쪽)/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그룹의 특성상 춤에 익숙하지 않은 '도필' 팀은 '춤문젠가' 젠가를 뽑게 되자 당황스러움을 감주치 못했지만 곧 반전 춤 실력을 뽐내며 촬영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특히 도필 팀이 계속되는 미션을 수행하지 못하자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됐는데, 과연 그 미션은 무엇이었을지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그런가 하면 이날 MJ와 츄로 이뤄진 '엠츄' 팀은 초반보다 더 끈끈해진 팀워크를 발휘하며 전보다 더 능숙하게 게임에 몰입했다고 해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들었다.
한편 '이세퀴2'는 '웹드 명가' 플레이리스트가 올해 초 선보인 '이세퀴'의 시즌2다. 시즌1은 일반적인 퀴즈쇼에서 보여줄 수 없는 '병맛' 문제들과 거침없는 편집, 인터넷 드립이 총망라된 모습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았고, 이에 힘입어 시즌2로 돌아왔다.
MC는 시즌1에 이어 비투비 정일훈이, 고정 패널은 아스트로 MJ와 이달의 소녀 츄가 맡았으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잼플리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네이버 TV, 페이스북 등에서 공개된다. / nahe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