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 "딸 송지아 골프에 집중...중요한 건 인성"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07.26 09: 51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에 관한 교육관을 밝혔다. 
박연수는 25일 개인 SNS에 송지아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지아가 골프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프로 골퍼와 모델 못지않은 송지아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박연수는 "프로골프선수가 꿈이다. 골프에만 집중할 것"이라며 딸의 꿈을 밝혔다. 특히 그는 "제일 중요한 건 인성"이라고 덧붙이며 특정 직업만 꿈꾸지 않고 바른 아이를 키우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사진=박연수 SNS] 배우 박연수가 직접 공개한 딸 송지아 골프 화보

박연수는 이날 밤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4(이하 '해투4')'에 송지아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박연수는 송지아가 국대 3대 기획사로 꼽히는 JYP엔터테인먼트로부터 전속계약 제안을 받은 것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앞서 박연수는 한창 자라는 딸의 모습을 간직하기 위해 일상 사진과 화보를 촬영해 공개했던 터. 이에 송지아가 '수지 닮은 꼴', '유이 닮은 꼴'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힘입어 JYP엔터테인먼트로부터 미팅도 아닌 계약 제안을 받았던 것. 
그러나 송지아는 '해투4'에서 "지금 취미가 골프"라며 "골프선수가 꿈"이라고 밝혔고, 박연수 또한 딸의 의견을 존중했다. 박연수는 "지아가 아직 미래를 정하지 않았다"며 "지금은 골프 치는 걸 좋아해서 기획사 갈 마음은 아직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에 자녀의 의견을 존중하는 박연수의 교육관과 송지아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박연수가 개인 SNS를 통해 한번 더 프로 골퍼가 되겠다는 송지아의 꿈을 강조한 것으로 풀이된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