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방탄소년단 정국 커피차 선물에 "고마워"..얼굴 천재들의 우정 [★SHOT!]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19.07.27 10: 09

아스트로 차은우가 방탄소년단 정국의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 
차은우는 지난 26일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정국아 이리오너라 먹고 놀자 #고마워 #잘마셨어 #차이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신입사관 구해령' 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해당 커피차는 방탄소년단 정국이 선물했다. 커피차 곳곳에서 정국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커피차 상단의 현수막에는 'ㅇㄹ아 ㅇㄹ오너라 먹고 놀자'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는 판소리 '춘향가'의 '사랑가'를 차용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ㅇㄹ'는 차은우의 극중 인물 이림을 연상케 하는 자음이다.
커피차 옆에 위치한 배너에는 '매화선생님. 제 시나리오도 하나 써주시죠!'라는 글이 적혀 있다. 정국의 깜찍하고 센스 넘치는 멘트가 웃음을 자아낸다. 
조선 왕자로 변신한 차은우의 비주얼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머리를 곱게 틀어올린 차은우는 하얀 피부와 짙은 눈썹,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시선을 강탈한다. 
차은우는 현재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조선의 모태 솔로 왕자 이림 역을 맡아, 신세경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