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가 시골 마을 입주자 4인의 싱그러운 미소가 돋보이는 공식 포스터를 선보였다.
28일 MBN은 8월 3일 첫 방송될 '자연스럽게'의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등장하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싱그러운 초록빛의 배경부터 아름다운 마을에서, 출연자 4인은 시골 집을 뒤에 두고 돌담 위에 앉아 행복한 한때를 보내고 있다.
전인화는 '아들' 뻘인 조병규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미소짓고 있으며, 김종민은 은지원을 향해 익살스러운 표정을 발사해 '찰떡 콤비'다운 케미를 예고했다.
출연자 4인이 모두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된 것은 이번 공식 포스터가 처음이다.
데뷔 36년 만에 첫 리얼리티 예능에 도전하는 전인화, 첫 예능 고정 출연에 나서는 24세 청년 조병규, 예능에는 도가 터 있는 '40대 싱글남 콤비' 은지원과 김종민은 각양각색의 개성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들이 뭉쳤을 때의 놀라운 케미를 궁금하게 했다.
MBN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시골 마을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셀럽들이 전원 생활에 적응해 가며 도시인들의 로망인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사할 ‘소확행’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8월 3일 토요일 밤 9시 MBN에서 첫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MBN 자연스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