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신곡 'ICY' 뮤비 1100만뷰 돌파 "기록 믿기지 않아" [V라이브]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9.07.29 20: 23

'ITZY' 멤버들이 컴백곡인 'ICY'가 천백만뷰를 돌파했다고 해 놀라움을 안겻다. 
29일 방송된 V라이브 'ITZY(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쇼페이스'가 전파를 탔다. 
이날 MC로 김희철이 등장, 그는 "SM 연예인이 JYP쇼케이스 MC봤다, 그만큼 '잇지'는 상상이상의 그룹"이라면서 "처음에 JYP 대표에게 연락받고 저 역시 'MIDZY'라서 바로 달려왔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ITZY는 '달라달라' 무대 후 트렌디한 걸크러쉬 모습으로 등장했다. 5개월만에 컴백한 잇지 멤버들은 "꿈같은 활동이었다,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오늘만을 기다렸다"면서 벅찬 소감을 전했다.  
본격적으로 토크를 이어갔다.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57일만인 단시간에 조회수 1억뷰 돌파에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천 4백만뷰나 달성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K팝 데뷔그룹 중 최초기록이라 했다. K팝 걸그룹 중에선 최단시간 음악방송 1위를 총 9관왕을 달성, 오늘 자정에 선공개된 'ICY' 뮤직비디오는 10시간만에 5백만뷰를 기록했다고 전해졌다. 
현재 실시간으로 천백만뷰가 돌파되고 있다며 소식이 세워졌고, 새로운 기록들을 써내려나가고 있는 멤버들은 "믿기지 않아, 정말 너무 감사하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V라이브'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