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같은 시간" 김민재, 앤 마리와 다정한 인증샷 [★SHOT!]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9.07.30 08: 00

배우 김민재가 영국 가수 앤 마리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민재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꿈같은 시간이었습니다 Thank you @annemari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민재와 앤 마리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 28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는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이 진행된 가운데, 이날 예정된 앤 마리의 공연이 취소돼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당시 주최 측은 우천으로 인해 뮤지션 측에서 공연 취소를 요청했다고 밝혔지만 앤 마리는 개인 SNS를 통해 "내가 공연 취소를 요청했다는 말은 사실이 아니다. 주최 측이 무대에 오르려면 관객석에서 (우천과 강풍으로 인한) 사망 사고가 발생할 시 책임지겠다는 각서에 사인을 하라고 요구했다"며 "밤 11시 30분에 호텔에서 무료 공연을 열겠다. 티켓은 필요 없다. 모두 환영한다"고 게릴라 콘서트 계획을 밝혔다. 
이에 수백 명의 팬들이 공연장을 찾은 가운데 앤 마리는 공연장에 오지 못한 팬들을 위해 SNS 라이브 방송까지 진행하며 특급 팬서비스를 보여줬다.
한편 김민재는 오는 9월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출연한다. /mk3244@osen.co.kr
[사진] 김민재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