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위너 김진우 솔로데뷔 홍보대사 자처..의리의 YG패밀리 [Oh!쎈 데?]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8.01 17: 42

은지원이 YG패밀리 의리를 뽐냈다. 
1일 오후, 은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INU #김진우#WINNER #위너#CONCEPT_BOARD_POSTER#RELEASING_SOON #YG”라는 해시태그 메시지와 함께 이날 솔로 데뷔를 선언한 김진우를 홍보했다. 
함께 올린 사진 역시 김진우의 솔로 티저 포스터. 이 사진에는 ‘RELEASING SOON’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솔로로 돌아오는 김진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충분하다. 

은지원이 위너 김진우의 솔로 데뷔를 홍보하며 YG패밀리 의리를 뽐냈다. 

특히 김진우를 향한 은지원의 넘치는 애정이 엿보인다. 은지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YG패밀리 식구인 김진우의 솔로 데뷔를 열렬히 응원하며 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부탁하고 있다. 
이날 오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김진우가 지난 2014년 위너 데뷔 이후 5년 만에 솔로곡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고 알렸다.
이로써 위너는 송민호에 이어 김진우가 솔로 활동 바통을 이어 받았다. 맑은 미성의 보컬을 자랑하는 김진우가 솔로로 어떤 음악을 준비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위너는 올해 초 진행한 데뷔 첫 미주 투어로 글로벌 성공을 이뤘다. 최근에는 일본 도쿄에서 ‘WINNER JAPAN TOUR 2019’ 투어의 포문을 열고 열도 팬들과 만나고 있다. /
/comet568@osen.co.kr
[사진] SNS,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