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3MC 강호동, 이상민, 신동의 '돼삼트리오' 포스터가 포착됐다.
채널A가 새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 측은 지난달 31일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콘택트' 공식 포스터에는 '말 없이도 진심은 통할 수 있을까?'라는 슬로건 아래 돼지 삼형제로 변신한 3MC 강호동, 이상민, 신동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강호동은 별처럼 반짝이는 눈을 자랑했고, 이상민은 눈물이 그렁그렁한 표정을, 신동은 활활 타오르는 기세를 드러냈다. 말 없이 눈빛만으로 다채로운 감정을 보여주는 3MC의 모습이 시선을 끄는 대목이다.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두 사람이 오직 서로의 눈빛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침묵' 예능 프로그램이다. 토크, 입담을 기반으로 한 기존 예능과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선사할 것으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 가운데 3MC는 동물에게 없는 인간만의 능력을 놀라워하며 바라보는 돼지 삼형제 일명 '돼삼트리오'로 변신한다. 침묵 속에 '눈맞춤'이 만들어내는 경이로운 순간을 함께 지켜본다고.
'아이콘택트' 측이 말이 아닌 '눈맞춤'으로 나누는 대화와 이를 통해 어떤 깊이 있는 감동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5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 monami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