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 다이어트 대성공!..역대급 미모 찍은 6종 셀카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8.01 18: 03

개그우먼 심진화가 다이어트 대성공 후 물오른 미모를 되찾았다. 
심진화는 1일 자신의 SNS에 “오늘 헤어메이크업이 많이 맘에 든다”며 “#나야가라펌 #다이렉트기계 #찝음”이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함께 올린 건 셀카 6장. 사진에서 심진화는 여성스러운 꽃무늬 V넥 원피스를 입고 자신의 미모에 한껏 취해 있다. 셀카 장인다운 여유로움이 인상적. 

무엇보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듯 리즈를 경신한 여신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몰라보게 갸름해진 V라인 턱선과 뽀얀 피부, 젊고 세련된 헤어스타일링까지 심진화의 미모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쏟고 있다. 
앞서 심진화는 결혼 후 28kg가 쪘고 18kg를 뺐다고 자랑한 바 있다. 
한편 심진화는 동료 개그맨인 김원효와 지난 2011년 결혼해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지난달에는 “결혼 7년 8개월 차, 우리의 결혼 생활이 벌써 만 8년을 향해 가고 있다는 사실이 참으로 놀랍다. 근데 더 놀라운건 생각해보면 꽤 긴 시간인데 이 남자는 어찌 이리 여전한가”라는 SNS 글을 남겼다. 
특히 “사실 8년 간 아이가 생기지 않아 나는 주위 분들의 걱정을 많이 샀고 더군다나 우리의 직업상 전혀 모르는 많은 분들에게 걱정을 많이 샀다. 그러함에도 큰 스트레스 없이 이리도 행복하게 잘 사는것은 정작 우리 가족은 내게 그런 스트레스를 전혀 주지 않았고 특히 남편은 내게 나만 있으면 된다고 그저 건강만 하자며 이렇게 8년이란 시간을 한결같았기에 가능한 일인것 같다”며 남편 김원효에게 고마워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