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데이식스 원필, 도운이 '이세퀴2'에서 반전 춤 실력과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한다.
오는 3일 저녁 8시 플레이리스트 각종 공식 채널들을 통해 베일을 벗는 웹예능 '이 세상 퀴즈다 시즌2'(이하 이세퀴2) 6회에서는 MC 정일훈, 고정 패널 MJ, 츄와 함께 다양한 퀴즈를 푸는 게스트 원필, 도운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원필과 도운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갓세븐과 스트레이 키즈의 춤이 합쳐진 상하의 트위스트를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원필은 JYP엔터테인먼트 댄스팀 출신답게 화려한 춤 기술로 좌중을 압도했다고. 여기에 도운은 드럼으로 다져진 팔근육을 뽐내 MC 정일훈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최근 잼플리 공식 트위터에는 데이식스 편 백만뷰 공약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
해당 영상에는 '이세퀴2' 데이식스 편 上, 下, 홍보가기가막혀 등 세 영상을 합쳐서 조회수가 백만뷰가 넘으면 비하인드 영상, 친필 사인 CD, 데이식스 폴라로이드, 이새 부채 등을 선물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에 원필, 도운이 '이세퀴2'에서 어떤 반전 매력을 발휘했을지, 그리고 과연 백만뷰 달성에 성공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한편 '이세퀴2'는 '웹드 명가' 플레이리스트가 올해 초 선보인 '이세퀴'의 시즌2다. 시즌1은 일반적인 퀴즈쇼에서 보여줄 수 없는 '병맛' 문제들과 거침없는 편집, 인터넷 드립이 총망라된 모습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았고, 이에 힘입어 시즌2로 돌아왔다.
MC는 시즌1에 이어 비투비 정일훈이, 고정 패널은 아스트로 MJ와 이달의 소녀 츄가 맡았으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잼플리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네이버 TV, 페이스북 등에서 공개된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