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사무엘이 데뷔 2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김사무엘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 데뷔 2주년을 축하해주신 여러분, 가넷 여러분 감사합니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김사무엘은 최근 소속사와 법적 분쟁을 벌이는 가운데, 갑작스러운 부친상을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바. 이에 김사무엘은 "요새 제가 정신적으로 힘들고 마음적으로도 힘들었지만, 가넷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용기와 힘이 생겼다. 앞으로 제가 더 강해질 수 있도록 마음가짐과 초심을 잃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사진 속에 있는 나무처럼 마음도 넓어지고, 생각도 깊어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가넷 여러분들의 기다림을 멋진 음악으로 보답해드리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김사무엘은 "다시 한 번 더 저의 데뷔 2주년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강해지겠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사무엘의 아버지 호세 아레돈도는 지난 7월 16일(이하 현지시각) 멕시코 카보 산 루카스에서 둔기에 의한 외상을 입고 숨진 채로 발견됐다. 지난 29일에는 호세 아레돈도를 죽인 범인이 체포됐다는 소식이 알려졌고, 용의자는 그와 친구 사이였던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더했다. 이후 김사무엘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 축하해요 아버지. 당신은 항상 제 마음속에 있습니다. 당신은 저의 전설이었습니다. 당신처럼 되고 싶었어요. 정말 그립고 많이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게재, 아버지를 애도했다.
이하 김사무엘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사무엘 입니다. 저의 데뷔2주년을 축하해주신 여러분, 가넷여러분 감사합니다. 요새 재가 정신적으로 힘들고 마음적으로도 힘들었지만, 가넷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덕분에 용기와 힘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재가 더 강해질수있도록 마음가짐과 초심을 잃지않겠습니다. 이 사진속에 있는 나무처럼 마음도 넓어지고, 생각도 깊어지고, 성장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넷 여러분들의 기다림을 멋진 음악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더 저의 데뷔2주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해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OSEN DB, 김사무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