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4' 두 번째 OST인 가수 수란의 '안녕?'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3일 플레이리스트는 공식 채널들을 통해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4)의 두 번째 OST인 수란의 '안녕?'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안녕?'은 청춘 로맨스의 대명사인 '연플리4'의 강윤(박정우 분)과 한재인(이유진 분)의 이야기를 담은 테마곡이다. 이별 후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마주치게 된 두 사람이 운명의 장난처럼 자꾸 엮이면서도 과거의 상처와 후회로 서로에게 쉽게 다가갈 수 없는 안타까움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특히 지난 2014년 싱글 '아이 필(I Feel)'로 데뷔한 후,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수란이 '안녕?'을 가창해 극 중 강윤과 한재인의 서사에 몰입감을 더욱 끌어올려 줄 전망.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연플리4'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던 강윤과 한재이의 재회, 만남, 엇갈림 등의 장면이 담겨 있어 이들의 향후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더불어 연이어 '믿고 듣는 OST'를 선보이고 있는 '연플리4'가 앞으로 공개할 또 다른 OST에도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수란의 '안녕?'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플리4'는 4억 뷰 신화의 주역 이슬 작가가 극본을, 새롭게 합류한 유희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지난달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토요일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방송되고 있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