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사자'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강렬한 볼거리와 신선한 재미로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사자'가 관객들의 극찬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배우들의 폭발적인 시너지, 판타지적 상상력을 자극하는 액션, 다이내믹한 볼거리까지 '사자'에 대한 폭발적인 호평으로 가득 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박서준과 안성기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고스란히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는 보기만 해도 미소를 자아내는 따뜻한 모습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린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한국형 다크히어로의 탄생!”이라며 영화 속 신선한 이야기와 새로운 소재에 극찬을 전했다. 또한 “액션 구마 이후 느껴지는 카타르시스!!!”, “무더위 한방에 날릴 액션과 리얼한 CG! 구멍 없는 찰떡 연기에 숨멎”이라며 눈과 심장을 압도하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에 호평을 전했다.
여기에 “심장 쫄린다! 소름 돋는 역대급 부마자 총출동”, “캐스팅 완벽! 여름 더위를 날릴 딱 좋은 영화”, “시원한 액션부터 박서준X안성기의 따뜻한 케미까지! 훈훈하고 시원하다”며 영화의 몰입감을 배가시키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배우들의 폭발적 연기 시너지에 추천을 쏟아내고 있다.
이렇듯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끊이지 않는 호평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사자'는 주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강력한 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신선한 이야기와 새로운 소재, 차별화된 액션과 볼거리에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2019년 최고 기대작 '사자'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스페셜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