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 오늘(14일) 광복절 특집, 서경덕 교수 출연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08.14 07: 52

서경덕 성신여자대학교 교수가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에 출연한다. 
오늘(14일) MBC 라디오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이하 여성시대)'에 서경덕 교수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올해는 3·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는 해. '여성시대'에서 74주년 광복절을 맞아 우리나라와 애국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열린 수요일' 코너에 한국홍보활동가 서경덕 교수가 출연하는 것.

[사진=MBC 제공]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홈페이지 메인.

오늘 '여성시대'에서는 서경덕 교수가 대한민국을 널리 알리고 잘못된 역사를 바로잡기 위해 어떤 활동을 해왔고, 또 현재 어떤 일을 진행하고 있는지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그리고 최근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갖는 의미 등 애국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여성시대'는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청취자들은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문자와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mini)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DJ 양희은과 서경석은 실시간으로 청취자들의 의견과 사연을 소개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여성시대'는 매일 오전 9시 5분부터 전파를 탄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