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이 데뷔 전부터 음반 판매 순위를 장악했다.
20일, 국내 최대 온라인 음반 판매사이트 예스24 음반 판매순위에 따르면 X1의 [비상 : QUANTUM LEAP]의 첫 번째 앨범과 키트 앨범이 각각 8월 넷째 주 1위와 3위를 차지했다.
이어 레드벨벳의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가 2위에, god유닛 호우의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 키트 앨범이 4위에 올랐다. 엔시티 드림의 미니 3집 [We Boom]은 키노 앨범이 5위를, 앨범이 7위 기록했고, 에이핑크 오하영의 첫 솔로 미니 1집 [OH!]가 6위를 차지했다.

한편, 오랜만에 정규 앨범을 발표하는 박정현의 9집 [The Wonder]는 8위에 올랐고, 젝스키스의 여름 포토북 & DVD 패키지가 9위, 에버글로우의 [HUSH]가 10위를 기록했다.
X1(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Premier Show-Con)’을 개최하고 정식 데뷔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엑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