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박은영 아나운서 "♥김형우, 바른 사람…2세, 빨리 노력할 것" [Oh!쎈 현장]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19.09.27 16: 39

박은영 KBS 아나운서가 자신의 반쪽 트래블 월렛 김형우 대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2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을 앞두고 박은영 아나운서는 포토월 행사를 가졌다. 순백의 웨딩 드레스 자태가 눈부시게 빛났다. 박은영 아나운서 특유의 단아한 매력이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만나 분부시게 빛났다.

박은영 아나운서가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rumi@osen.co.kr

손가락으로 하트를 그리면서 환한 미소를 보여준 박은영 아나운서는 ”너무나 큰 축하를 해주셔서 감사하다. 좀 늦게 가기 때문에 축하를 받는 것 같다. 아침마다 출근하시는 분들에게 힘을 드린 게 축하를 받은 요인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김형우 대표의 매력에 대해 ”굉장히 바른 사람이다. 책임감도 강하고, 그릇된 점을 보지 못하는 사람이다. 그걸 보고 반했다. 믿을 수 있는 사람이다“며 ”신랑이 나를 ‘표범’이라고 부른다. 내가 걸음도 빠른데, 처음 선물 받은 게 표범 무늬 잠옷이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박은영 아나운서는 2세 계획에 대해 ”빨리 생기는 대로 노력해보겠다“고 말하며 쑥스러워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3살 연하의 트래블 월렛 김형우 대표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국 지인인 윤지영 아나운서를 통해 만나 교제를 시작했고, 약 1년의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한편, 박은영 아나운서의 결혼은 아나운서 선배였던 한석준이 사회를 맡고, 2AM 이창민이 축가를 부른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