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필, '사랑 둘' MV 티저 공개..돌아온 음색 남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10.05 09: 57

가수 김필이 신곡 '사랑 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김필은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 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사랑에 빠진 연인의 달달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랑이 가득한 눈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더해져 감성적인 여운을 남긴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출연했던 배우 이학주가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며 지원에 나섰다. 
김필은 오는 10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사랑 둘'을 발표한다. 지난 2016년 12월 발표한 미니앨범 'from Feel'의 수록곡 '사랑 하나'의 연작으로, 김필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싱어송라이터 김필만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다.
'사랑 둘'은 2016년 이미 콘서트 무대에서 공개한 적 있는 미발표곡으로, 3년 만에 정식 발매를 결정하며 오랜 팬들에게 선물 같은 노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김필은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자신만의 감성을 노래하는 실력파 뮤지션으로서 이번 신곡 '사랑 둘'을 통해 다시 한 번 리스너들의 감성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김필은 최근 음악 예능프로그램 JTBC '비긴어게인3'과 tvN '더 콜'에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한 만큼, 방송 출연 이후 처음 발표하는 신곡 '사랑 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