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모스포츠와 광고 후원 협약 체결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9.10.18 14: 49

부천FC1995가 지난 17일 부천종합운동장서 모스포츠(대표자 송윤수)와 광고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모스포츠는 스포츠인들에게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스포츠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스포츠와 건강 그리고 새로운 문화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슬리퍼가 대표적이며, 그 외 다양한 스포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공식 광고 후원사로 참여하게 된 모스포츠는 경기장 내 A보드 광고와 전광판 그리고 LED모니터 광고 등 경기장 내 오프라인 마케팅 권한을 가진다. 

[사진] 부천 제공.

또한 부천FC1995 레드핸즈와 같은 오프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노출이 되며, 구단 온라인 플랫폼 내 소셜 콘텐츠를 통해 부천FC1995와 모스포츠와의 활동을 확인할 수 있다. 
송윤수 모스포츠 대표는 “부천종합운동장서 직접 후원협약을 체결하게 돼서 영광이다. 모스포츠와 부천FC1995 모두가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모스포츠는 롯데백화점 신중동점 5층에 위치한 여행용품샵 엘트레블에 입점이 돼 슬리퍼 및 방한화를 판매 중이다./doly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