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장성규, '선넘규' 뛰어넘는 母 고백 "저밖에 모르시거든요" [Oh!쎈 컷]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11.13 16: 35

방송인 장성규가 '라디오스타'에서 '선넘규'를 뛰어넘는 '선넘맘'을 공개한다. 
13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측은 이날 밤 본 방송에 앞서 '선넘 DNA'가 폭발하는 장성규와 어머니의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먼저 공개했다. 
영상에서 장성규는 최근 어머니가 자신보다 더 선을 넘고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어머니가 저밖에 모르신다"며 자신이 나오는 방송들을 모두 챙겨보는가 하면 언급된 기사들과 그에 따른 댓글들까지 빠짐없이 보는 '장성규 바라기'라고 밝혔다.

[사진=MBC 제공] '라디오스타'에 장성규가 출연해 '선넘규' 에피소드를 풀어낸다.

특히 장성규 어머니는 장성규에 대한 악성 댓글에 "네가 성규를 아냐"고 직접 대댓글을 달 정도라고. 장성규는 어머니의 대댓글을 본 누리꾼들이 장성규 가족 아니냐며 눈치를 챈 적도 있어 어머니를 말렸다고 전했다.
그런데도 어머니의 선 넘는 댓글을 막지 못했던 장성규. 그는 진심으로 행복해 보이는 어머니의 모습에 "저는 크게 아프지 않을 테니까 염려 마시라"며 "하고 싶은 거 다 하시라고 했다"고 어머니를 위하는 깊은 마음을 고백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이에 김구라는 어머니가 자신을 안 좋아하시지 않냐고 물었고 장성규는 "솔직하게 말씀드려도 되냐"고 되물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김구라는 "제 나름대로 아끼는 방법이 있으니까 좀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어머니에게 깜짝 영상 편지를 전해 웃음을 더했다.
어머니까지 선을 넘는 '선넘규' 장성규와 솔비, 던(DAWN), 김용명의 '투 머치 피플' 특집이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오늘(13일) 밤 11시 15분 방송.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