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윤민, 수능 보면서 앨범 준비..신곡 콘셉트 포토 공개 '치명美'[Oh!쎈 컷]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11.14 15: 31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윤민이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13일 뉴키드 공식 SNS 채널에 신곡 ‘COME(컴)’ 윤민의 개인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한 티저 이미지 속 윤민은 빈티지한 공간에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금발머리에 슈트를 입고 만화 속에서 갓 튀어 나온 것 같은 매력을 드러냈다. 컴백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뉴키드 윤민은 2001년생으로 올해 수능에 응시했다.

윤민은 11월 컴백을 앞두고 바쁜 일정 속에서도 틈틈히 공부하며 수능을 준비해 왔다. 오늘 아침 윤민과 같은 킴 리더 진권은 2020 대학수학능력 시험장에 전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동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4월 25일 데뷔곡 ‘뚜에레스’ 발표 이후 7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뉴키드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치명적인 ‘소년섹시’콘셉트로 변신 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한편 뉴키드(진권,지한솔,윤민,우철,휘,최지안 ,강승찬)는 7인조 보이그룹으로 컴백을 앞두고 풍성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오전에는 인천국제 공항을 통해 동유럽 우크라이나로 팬미팅 차 출국한다.
/nyc@osen.co.kr
[사진]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