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 아스트로, 미니 6집 단체 티저 공개 "청량돌→'몽환파탈' 변신" [Oh!쎈 컷]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19.11.15 08: 39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미니 6집의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아스트로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UE FLAME’(블루 플레임)의 ‘THE STORY’(더 스토리)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됐던 개인 이미지가 각 멤버의 매력을 강조했다면, 단체 티저 이미지에서는 멤버들 개개인의 색이 어우러져 완전체만이 낼 수 있는 ‘몽환파탈’ 시너지가 돋보인다.

아스트로는 푸른 빛의 차가운 공간에서 한층 어둡고 강렬해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아스트로는 전에 볼 수 없던 시크한 모습으로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또 우아한 올블랙 패션에 카메라를 응시하는 매혹적인 눈빛은 아스트로의 비주얼 변화를 실감케 한다.
아스트로는 포근함과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인 ‘THE BOOK’(더 북) 버전과 몽환적이고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THE STORY’ 버전의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해 확연하게 대비되는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아스트로는 상반되는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엿볼 수 있게 하는 동시에,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UE FLAME’을 향한 기대감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0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UE FLAME'을 발매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판타지오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